표고버섯을 맛있게 보존하는 방법. 그것의 약점은 XX이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시마시마여기는 시타케 버섯 연구소야! 우리는 너에게 시타케 버섯에 대한 좋은 정보를 보낼 것이다.
오늘의 주제는 표고버섯을 맛있게 보존하는 방법이다. 균류인 표고버섯은 쉽게 소멸될 수 있다. 잘못된 보존 방법을 하면 버섯이 곧 멍이 들거나 변색되어 맛이 없어진다. 어쨌든, 우리는 표고버섯을 보존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하고, 항상 맛있는 버섯을 먹어야 한다.
시타케 버섯의 약점은 무엇인가?
우선 XX에 답하고 싶다. 시이타케 버섯의 약점은 "습기"이다.
표고버섯을 재배할 때는 일정 정도의 습도를 유지해 빠르게 자라지만, 이 수분은 보존할 때 약점이 된다. 시아타케 버섯을 보존하기 위한 핵심 전제 조건은 수분을 피하고 가능한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기 질문이 있습니다. 표고버섯을 요리할 때 물을 사용하고 있는가?
버섯침대에 의해 만들어진 표고버섯은 기본적으로 살충제가 없이 자란다. 하지만 요리하기 전에 물로 씻어야 합니다.
보존 방법을 살펴보자. 그리고 여기 그것들을 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상온보존
버섯을 즉시 사용할 경우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실온에 저장할 때 방의 습도가 가장 큰 관심사다. 비닐봉지 등에 건조제와 함께 넣어도 안전하다. 표고버섯을 어떻게 놓는지 또한 주목하세요. 표고버섯은 아래로 향하고 축을 위로 올리는 것이 더 낫다고 한다. 표고버섯의 맛은 포자에서 나온다. 그리고 모자 밑의 포자가 떨어지면 맛이 약해질 것이다. 깔끔하게 정리할 때 차갑고 어두운 곳에 놓아라.
냉장보존
며칠 동안 먹고 싶으면 냉장보관해라. 냉장고의 내부는 저온이기 때문에 건조하다. 이는 포화수증기량이 저온에서 낮아 공기 중에 많은 수분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겨울에 건조하는 것도 같은 이유다. 따라서 표고버섯의 경우 냉장고가 편안한 공간이다. 하지만, 한 가지 조언을 해드리자면, 냉장고에 보관할 때 부엌 종이나 신문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여분의 수분을 흡수할 것이다. 그런 상태에서 비닐봉지에 넣어라. 모자도 내려 놓으면 완벽하다.
동결보존
당분간 사용할 계획이 없으면 얼려라. 버섯을 얼리면 맛이 더욱 나기 때문에 다음 날 사용할 계획이라 해도 얼려서 보관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버섯을 냉동실에 보관하려면 샤프트를 제거하고 필요할 경우 작은 조각으로 자르거나 심지어 물어뜯는 크기까지 한다. 사용량에 따라 비닐봉지에 따로 넣어라.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일단 모든 버섯이 얼면 세포막이 깨지기 쉽고 맛있는 재료가 나오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얼지 않고 먹는 것보다 더 맛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건조 보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대부분의 마른 표고버섯은 건조기에서 건조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혼자서 건조한다면, 우리는 태양 건조를 추천합니다. 햇볕 아래 건조하면 영양가가 오른다고 한다. 방법도 쉽다. 바구니를 준비해서 뚜껑을 내리고 말리자. 더위가 여름처럼 강하면 말리는데 2~3일밖에 걸리지 않는다. 해가 안 나오면 3일에서 5일이 걸릴 것이다. 실리카겔 등 제습제와 함께 진공팩에 보관하면 더 오래 지속된다.
요약
우리가 논의한 것을 요약해 봅시다.
- 표고버섯의 약점은 수분이다. 건조하고 보관한다.
- 저장하기 전에 세척하지 마십시오.
- Choose the most convenient way to preserve the mushroom: room temperature, refrigerating, freezing, and sun drying. The best way is freezing!